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년 만에 결혼할 남자친구와 친동생
    카테고리 없음 2022. 6. 15. 14:55

    4년 만에 결혼할 남자친구와 친동생
    4년 연애하고 결혼하고 싶은 남자가 노래방에 갔다가 말다툼을 하고 그 노래방에 갔다
    나는 가장 친한 친구가 있었다
    그날 화를 내서 노래방을 나갔어
    그런 다음 그녀의 남자 친구는 다이빙을 비난했습니다.
    다들 느끼셨겠지만 동생도...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남자친구의 엄마, 친구와 한 달 동안 사고가 났는지 아닌지 생각하며 보냈다.
    다이빙 2주 후 어머니가 계신 곳을 어머니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남자 친구가 있었습니까? 엄마는 우리와 함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때부터 나는 그녀의 어머니와 전여친을 찾는 데 한 달을 보냈다.
    아마도 사고였을 겁니다. 남자친구가 일을 하기로 했어요.
    한달 넘게 고민하고 고민했습니다.
    아닐지도 몰라, 나는 한 달 만에 친한 동생네 집에 갔다.
    교통량이 많습니다. 남자친구의 차가 집에 올라갔을 때 거기엔 아무도 없었고, 그 순간 다리에 힘이 빠지는 것 같았는데, 일어나려고 하는 순간 여자의 차가 들어왔다. 하. 옆에 남자친구가 있었다. .
    나는 한 달 전에 노래방에 갔다
    누나가 지금 강아지에게 약을 달라고 해서 남자친구가 없어졌어요
    그녀는 한 잔 더 달라고 하고 한두 잔 달라고 합니다.
    그날 밤 실수를 했다면 남자는 그것을 바로잡아야 한다.
    그녀의 가장 친한 동생은 그녀의 여동생을 보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렇게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 말을 듣고 가겠다고 하고 집을 나섰다.
    동생을 치워주겠다고 하셨지만 저는 떠났습니다.
    안타까운 일입니까?
    나는 그녀의 가치를 만났고, 그 여자는 그녀를 만졌지
    그녀는 가버렸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좋은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정말 미안해요
    그런데 남자친구는 내용이 궁금해요.
    작아서 자꾸 일어나서 답답해
    알아, 정리하기 쉽지 않아
    내가 물었을 때 그녀는 놓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그녀는 소녀에게 말을 걸고 그녀에게 말을 걸고 나왔다.
    그녀는 나와 함께 있는 동안 개가 생각나면 가라고 합니다.
    그녀는 그 소녀이자 그녀의 부모이고 나는 그들과 친합니다.
    물론 전 남자친구가 새 남자라는 것도 알고 있다.
    자주 보는데 둘이서 한 달 동안 사귄다면?
    나는 그녀가 나와 헤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그 여자 git 그녀의 min mama number 내가 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녀의 마음은 그녀에게 딸을 잘 교육시키라고 말합니다. 어찌보면 처남이 버릴 곳이 없다.
    너무 늙어서 어떻게 복수할 수 있을까? 내 친구는 너를 비참하게 만들 뿐이야
    헤어지자고 하지만 우리는 공개적으로 말을 하지 못한 채 사귀고 있다.
    나만 힘든데 어떡하지? 그녀는 그녀의 여동생의 여자다.
    그녀는 조언을 댓글 부탁드립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