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이라는 게 지겨워서 그냥 삭발
    카테고리 없음 2022. 6. 15. 14:56

    게이라는 게 지겨워서 그냥 삭발
    1. 아이들과 놀기
    사랑한다는 말만으로도 남자들에게 설렌다
    맞지 않은

    2. 커밍아웃 후 그냥 잘생겼다고 하면
    이상하게 취급받았어요...ㅋㅋㅋㅋ 남자가 예쁘다고 하고 여자가 잘생겼다고 하는 것도 똑같다.
    강아지 테두리

    3. 사랑에 빠질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운명적인 만남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5년에 한 번씩 할 것입니다.

    4. 내 옆에 있으면 애들이 널 게이로 취급하고 멀리할거야

    5. 나는 일반인보다 외로움을 훨씬 더 갈망한다. 동성애자
    동성애로 인한 외로움 때문이 아니라
    우울증이 너무 쉽게 오고 정신분열증이 발병합니다.

    6. 하지만 나는 이성애자를 원하지 않습니다. 난 지루해 미칠거야

    7. 부모님께는 괜찮을지도 모른다고 말씀드렸는데, 부모님이 어머니를 바라보는 마음을 생각하면 빨리 바꾸라고 하셨어요.
    소리가 들렸다...ㅋㅋㅋㅋㅋㅋ 결국 엄마도 자기 때문에 변하라고 남의 눈에.

    8. 너무 많은 외로움을 겪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두근두근 굿나잇 한마디만으로도 설렌다, 내 이름을 불러도 설렌 때가 많다.

    9. 저를 웃기고 착하다고 하던 그 남자는 자기는 착하다고 하는데 할 건 다 하고 내 돈의 절반을 투자하고 누구보다 사랑을 많이 줬다. "I guess I'm tired now too"... 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 Still, I was dragged around because I liked this kind of kid and was happy just looking at his face...

    10. 내가 얼굴이 좋은지 예쁜지 모르겠는데 천박한 시대에 잘생기고 예쁜 마음을 가지고 뭐해...ㅋㅋㅋㅋㅋㅋ 점점 나빠지는 관계...

    11. 나는 완전한 여성도 남성도 아니다
    그러고 보니 남학생들이 동성애자여서 단체가 안 보이니까 거리를 두지
    다치다...

    12. 애정결핍은 나날이 악화된다

    13.11에서 말했듯이 그 덕분에 편히 쉬고 놀 수 있고, 내 인생에 파자마 파티를 할 친구는 없다.

    14. 진짜 여자와 레즈비언은 손을 잡고 너무 부러워합니다.
    껴안고 별짓을 다해도 안 보여... 나랑 짝은 딱 한 번만
    잡고싶다

    15. 저는 미성년자라서 게이바에 가지도 못하고 게이커뮤니케이션 앱을 설치할 수도 없습니다.
    그렇게 4년을 살았고, 성인이 될 때까지 앞으로 4년을 더 보내겠습니다.
    그걸로 살아야 한다면 그냥 죽는 게 나을 것 같아요.

    16. 초등학교 4학년 때 손목에 자해를 시작했다
    나이가 들수록 주변 아이들과 더 잘 지냈어요.

    17. 하루에 8알의 진정제를 먹었는데 약을 먹어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거나 더 피곤해집니다.

    18. 파트너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든 생각은 "내가 더 잘할 수 있어, 널 더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였다. 매번 여성에게 열등감을 안고 살아가는 내 모습이 너무 밉고 더럽다.

    19. 하지만 역시 공부는 더러운 것이 아니라 집중력이 다르다.
    애들에 비해 너무 낮고 운동을 해도 체력이
    잘 자라지 못한

    20. 꿈을 꿀 때마다 악몽을 꾼다
    자살에 대한 생각은 셀 수 없이 많지만 항상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면 안 된다는 걸 알면서도 기대하고 있어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