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둑 때문에 힘들어
    카테고리 없음 2022. 7. 18. 05:37

    도둑 때문에 힘들어
    도벽이 있는 친구 1 피해자 1은 2 피해자 2는 3

    1은 아이들에게서 약 120만원을 훔쳤다.
    담임선생님 한태 이름 피코함, 심리상담 받았다고 20분 정도 욕

    나는 친구에게 나가지 말라고 했고 8시까지 들어가지 않았다

    다른 사람의 치마를 브래지어로 입었습니까? 성희롱
    그는 내 뺨에 키스한다

    너무 속상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내가 뭔가 잘못하고 있습니까? 참고로 저는 새학기에 편입한 편입생입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