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의 전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고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0. 7. 22:16

    친구의 전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고 있어요
    우선 저는 중학생이고 국제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제 친구는 저보다 2살 연하인데 중학교 때 형이 3명 있었습니다. 우리 학교는 실수로 엄마를 따라잡았고 강제로 헤어졌습니다. 둘 중 하나와 헤어질 생각은 없었다. 참고로 저는 당시 일반학교에 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오빠가 조교야? 비슷한 배역일 때 학교에 와서 다들 친해지고 싶어서 먼저 수다를 떨었어요. 근데 맨날 나한테 계속 말을 걸어줘서 나한테 관심이 많은 것 같다. 나도 너무 좋아.. 이 학교에 오자마자 이 오빠한테 반해버렸어.. 친구한테 00오빠 잘생겼다고 말했는데.. 전 전남친이라고 말하자마자.. 내가 쓰레기...? 아 어떡하지... 절친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친해지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